Friday 23 March 2018

Openh264 바이너리 옵션


CISCO H264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H264로 변환하는 명령 줄 인수를 찾고 있습니다. 비디오 기능에 FFMPEG 이미지와 같은 기능 불행히도 클라이언트 시스템에 설치된 코덱을 사용하는 상용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때 FFMPEG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H264에 일련의 이미지를 인코딩합니다. 나는 H264 용 바이너리 라이센스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HISP는 MPEG2에 대한 로열티를 지불합니다. MPEGLA에 대해 로열티를 지불합니다. 두 가지 모두에서 제안 사항을 제시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2 월 18 일 14시 15 분 42 초. OpenH264는 자유 소프트웨어로 컴파일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체 내용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비디오에서 말한 것처럼, 자신의 응용 프로그램 소프트웨어를 코딩 할 때이 커버에는 두 가지 시나리오가 있습니다 .1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응용 프로그램에 직접 OpenH264 소스 코드 MPEG-LA 특허 로열티는 귀하의 응용 프로그램이 무료 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적용됩니다 아래의 인용문을보십시오 귀하의 응용 프로그램의 소프트웨어 라이센스는 상관 없습니다 - 그것은 ope 일 수 있습니다 n, 폐쇄 형 또는 상업용인지 여부 또한 판매 여부에 관계없이 실제로 배포하는 단위 수는 중요합니다. 생각보다 나쁘지는 않습니다. 연간 10 만 단위를 배포하면 사용료를 지불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MPEG-LA 라이센스 조항을 참고하십시오. 비용 소프트웨어없이 무료로 작성하는 경우 OpenH264를 직접 컴파일 할 수 있으며 플러그인을 검색하도록 사용자를 강요 할 필요가 없으며 사용자가 다시 플러그인을 찾을 때까지 변호사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MPEG-LA 로열티를 피하려면 OpenH264 소스 코드를 컴파일하지 말고 최종 사용자가 OpenH264 플러그인 바이너리를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허용해야합니다. 자신의 컴파일 된 응용 프로그램을 배포합니다 플러그인 바이너리를 직접 배포하지는 않지만 사용자에게 직접 알려주거나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자에게 검색 옵션을 제공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OpenH264 플러그인을 검색하는 결정은 최종 사용자와 함께해야합니다. 앱 설치 또는 실행하기 Ci sco는 OpenH264 플러그인에서 발생하는 최종 사용자의 로열티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상업용 앱은 플러그인을로드하기 때문에 당신이 대신 할 수 있습니다. 위의 옵션 중 하나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두 경우 모두, 문제는 귀하의 앱이 개방, 폐쇄, 무료 또는 상업용인지 여부 문제는 유통 로열티 옵션 1을 어떻게 커버하고 싶은지,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수를 기준으로 지불하는 옵션 1, 옵션 2를 판매 한 경우 Cisco는 귀하가 앱 링크는 앱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검색됩니다. 참고 : 저는 변호사가 아닙니다. 이것은 Cisco H 264 비디오 및 MPEG-LA 라이센스 계약에 대한 기술적 인 해석입니다. 소프트웨어 라이센스 나 유료 구조가 무엇이든 관계없이 10 만 개 이상의 장치를 배포하는 경우 최종 결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변호사 그보다 작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먼저 open264를 둘러싼 합법적 인 내용을 이해해야합니다. 컴파일 할 수 없습니다. cisco가 컴파일 한 버전은 ciscos 기존 라이센스의 적용을받습니다. 배포 할 수 없습니다. 배포판을 사용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배포 할 경우, 설치 프로그램의 일부가 될 수 없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cisco에서 바이너리를 다운로드해야합니다. Open264는 실행 파일이 아닌 라이브러리입니다. 사용자 고유의 실행 파일을 만들어야합니다. 또한 이미지를 읽고 올바른 것으로 변환 할 라이브러리가 필요합니다. cisco 인코더 x264와 비슷한 매우 열등한 품질의 비디오를 제작합니다. x264 라이센스와 mpeg-la 로열티를 지불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 큼 비싸지 않을 것입니다. 설교 2 월 18 일 14시 20 분 33. 나는 내가보기에 m 제거 y downvote 대답은 아직 편집해야합니다. 그러나 대답은 완전히 정확하지 않습니다. x264는 이중 라이센스이며 기간은 하나이지만 닫힌 소스에서 openh264를 배포 할 수 있기 때문에 폐쇄 형 소스 응용 프로그램에서 x264를 배포 할 수는 없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그는 여전히 MPEG-LA 수수료 IANAL을 지불하지만 Victor Sergienko 4 월 10 일 14시 22 분 19 22.Open264는 품질이 떨어지는 비디오를 생성 할 수 있지만 뒤집어서 더 좋은 비디오 스트림을 생성합니다. Open264는 유연한 매크로 블록 주문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github 그것은 x264가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네트워크가 100 패킷을 버려서는 안되는 곳에서 전체 비디오 스트림을 잃어 버리지는 않을 것 같은 곳에서 openh264 비디오를 더 잘 만듭니다. timgws Jun 9 16 at 18 03.Cisco는 OpenH264 코덱을 소스 및 바이너리로 제공합니다. 그들의 구현의 H 264 코덱, 그리고 그들의 바이너리를 사용하는 모든 당사자에 대한 모든 라이센스 비용을 커버이 코덱은 gstreamer와 파이어 폭스와 WebRTC에서 H 264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일반 H 264 재생을 활성화하지 않습니다, WebRTC 만 M 참조 ozilla 버그 1057646. 코드 소스는 BSD 라이센스하에 있습니다. 바이너리는 Cisco. Upstream Firefox 버전에서 본 계약에 따라 자동으로 OpenH264 플러그인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바이너리 특성으로 인해 Fedora는이 자동 다운로드를 비활성화합니다. 설치 fedora-cisco-openh264 저장소에서. fedora-cisco-openh264 저장소는 적어도 fedora-repos-24-0 5 패키지 이상을 가지고 있다면 기본적으로 Fedora 24 이후 배포됩니다. Fedora 인프라 스트럭처에 내장되어 있지만 배포 된 OpenH264 바이너리를 포함합니다. 시스코, 그래서 모든 라이센스 수수료는 여전히 그들에 의해 보호됩니다이 저장소는 또한 gstreamer 및 Firefox 용 OpenH264 플러그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비활성화되어 있습니다 OpenH264를 설치하려면, 먼저 그것을 활성화해야합니다. 그리고 플러그인을 설치하십시오. Firefox를 열고 메뉴로 이동 - 추가 기능 - 플러그인 및 OpenH264 플러그인 활성화. H 264가이 페이지의 RTC에서 작동하는지 간단한 테스트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H 264 비디오 필요 확인. Manua 바이너리를 설치합니다. 버전 1의 설치 예 1. Firefox 설정 변경. Firefox 주소 URL 필드에 설정에 대한 경고를 입력하고 경고 필드를 입력하십시오. 264의 검색 필드 유형에서 소수의 옵션이 나타납니다. 다음 기본 설정 이름을 지정하십시오. a. false를 두 번 클릭하여 true 값을 다시 입력하십시오. Firefox를 다시 시작한 후 구성에 대한 다음 문자열이 웹에서 설치 한 현재 버전으로 변경됩니다. 저작권 2017 Red Hat, Inc 및 기타 모든 권한 보류 중 의견 또는 질문. 문의하십시오. Fedora 프로젝트는 커뮤니티에 의해 유지되고 운영되며 Red Hat이 후원합니다. 이것은 커뮤니티 유지 사이트입니다 Red Hat은 컨텐츠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OpenH264는 H 264 인코딩 및 디코딩을 지원하는 코덱 라이브러리입니다. WebRTC와 같은 실시간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하기위한 자세한 내용을 참조하십시오. 최대 5 레벨까지 기본 프레임 프로파일 유지 최대 프레임 크기는 36864 매크로 블록입니다. 임의의 해상도로 다중 적응 형 양자화 또는 일정한 양자화를 통한 레이트 제어. 슬라이스 옵션 프레임 당 1 슬라이스, 프레임 당 N 슬라이스, 슬라이스 당 N 매크로 블록 또는 슬라이스 당 N 바이트. 다중 슬라이스에 대해 자동으로 사용되는 여러 스레드. 최대 4 개의 확장 가능 레이어를 지원합니다. 단일 입력에서 최대 4 개의 해상도를 AVC에 전달할 수 있습니다. 단일 입력에서 최대 4 개의 해상도로 공간 동시 방송을 할 수 있습니다. 장기 참조 LTR 프레임. 메모리 관리 제어 작업 MMCO. 참조 그림리스트 수정. LTR 및 / 또는 3-4 시간 계층을 사용하는 경우 여러 참조 프레임. 정기 및 주문형 순시 디코더 새로 고침 IDR 프레임 삽입. 비트 전송률, 프레임 속도 및 해상도의 동적 변경. Annex B 바이트 스트림 출력. YUV 4 2 0 평면 입력. 최대 5 개까지의 기본 선형 프로파일 2 최대 프레임 크기는 36864 매크로 블록입니다. 임의의 해상도, 16x16의 배수로 제한되지 않습니다. 모든 스레드에 대해 단일 스레드. 장기 참조 LTR 프레임 es. Memory Management Control Operation MMCO. 참조 그림 목록 수정. Sequence Parameter Set에서 지정된 경우 여러 참조 프레임 SPS. Annex B 바이트 스트림 입력. YUV 4 2 0 평면 출력. Windows 64 비트 및 32 비트. Mac OS X 64 비트 및 32 비트. Linux 64 비트 및 32 비트. Android 64 비트 및 32 비트. iOS 64 비트 및 32 비트. Windows Phone 32 비트. MMX SSE가 포함 된 x86 선택적으로 AVX 없음, 도움말은 환영합니다. 선택적으로 NEON, 선택적으로 NEON이있는 ARMv7. CC 폴백 기능을 사용하는 모든 아키텍처. 라이브러리 작성. 어셈블리 코드 실행 가능 버전 2 10 06 이상에 대해 NASM을 설치해야하는 경우, NASM은 For Mac OSX 64- bit NASM은 NASM 2 11 08이 Mac OSX 64 비트에서 RIP 상대 주소를 사용할 때 오류를 발생시킬 것이므로 버전 2 11 08 아래에 있어야합니다. Windows Phone 용 암 어셈블리를 빌드하려면 가스 전 처리기가 필요합니다. . 안드로이드 빌드를 위해. 안드로이드 플랫폼을 빌드하려면 안드로이드 SDK와 ndk를 설치해야합니다. 또한 내보낼 필요가 있습니다. ANDROIDSDK 도구를 PATH로 Linux에서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코덱과 데모를 빌드 할 수 있습니다. ANDROIDTARGET은 ANDROIDSDK 플랫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android-12 또한 장치 및 NDK 버전에 따라 ARCH NDKLEVEL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ARCH specify 안드로이드 장치의 아키텍처 현재 팔 arm64 x86 및 x8664가 지원됩니다. 기본값은 arm mips이며 mips64도 사용할 수 있지만 해당 아키텍처에 대한 특정 최적화가 없습니다 NDKLEVEL은 안드로이드 API 레벨을 지정합니다. 기본값은 12입니다. 가능한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android-21과 같은 ANDROIDNDK 플랫폼에서 안드로이드 접두사를 벗겨냅니다. 기본적으로이 명령은 armeabi-v7a ABI 용으로 빌드됩니다. 다른 안드로이드 ABI 용으로 빌드하려면 ARCH arm64 ARCH x86 ARCH x8664 ARCH mips 또는 ARCH mips64를 추가하십시오. 이전 armeabi ABI는 기준선으로 armv5te를 가지고 있습니다. APPABI armeabi ARCH 암기를 암시 적으로 추가합니다. arm64와 같이 64 비트 ABI를 빌드하려면 명시 적으로 NDKLEVEL을 21 이상으로 설정하십시오. 라이브러리 및 데모 응용 프로그램을 빌드 할 수 있습니다 양이온은 코덱에있는 xcode 프로젝트 파일을 사용하여 iOS dec을 만들고 코덱은 iOS를 빌드합니다. 또한 명령 줄 빌드에서 make 기반 빌드 시스템을 사용하여 데모 응용 프로그램이 아닌 라이브러리를 빌드 할 수 있습니다. ARCH의 유효한 값은 일반적인 iOS 아키텍처 시뮬레이터 용 armv7 armv7s arm64 및 i386 및 x8664와 같은 이름 빌드 할 수있는 라이브러리의 최소 배포 대상을 지정하는 다른 설정 가능한 iOS 특정 매개 변수 SDKMIN 명령 줄에서 make를 사용하여 빌드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모든 플랫폼 용을 참조하십시오. Windows 빌드 우리의 Windows 빌드에서 다운로드 할 수있는 MinGW를 사용합니다. gcc로 빌드하려면 MinGW bin 디렉토리 egg MinGW bin을 경로에 추가하고 아래의 모든 플랫폼 용 지침을 따르십시오. Visual Studio로 빌드하려면 경로를 설정해야합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개발자 명령 행 세션에서 MSYS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지침은 다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수동으로 수행해야하는 경우 Windows 64 비트 설치의 예가 있습니다. VS2012. 또한 VS 및 SDK 설치를 가리 키도록 INCLUDE 및 LIB 경로를 설정해야합니다. VS2012와 함께 Win64에서 다시 Windows 스타일 경로를 사용하십시오. 그런 다음 OS msvc를 모든 플랫폼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Windows Phone Builds의 경우 일반 Windows 빌드에 대한 위의 지침을 따르되 OS msvc 대신 OS msvc-wp를 사용하십시오. 아래에서 언급 한 것처럼 가스 전 처리기가 필요합니다. 라이브러리를 작성하십시오. MSVC 2013 년에 lib 경로를 Windows Phone Kit에 설정하는 포함 된 bat 파일은 없지만 이와 같은 명령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 설정없이 정적 라이브러리를 작성할 수있는 DLL을 작성하는 데만 필요합니다. 모두에게 플랫폼. 메인 프로젝트 디렉토리에서 자동으로 아키텍처와 빌드를 감지합니다. make x86 파일 용 ARCH i386 32 비트 빌드 ..make x86 용 64 비트 ARCH x8664 builds. make V 실제 컴파일러 명령을 표시하지 않는 자동 빌드 용 없음. make DEBUG SYMBOLS 두 개의 라이브러리에 대해 하나의 라이브러리가 정상적인 라이브러리이고 다른 하나는 - g 옵션으로 생성 된 디버깅 심볼 테이블 항목입니다. 명령 행 프로그램 h264enc 및 h264dec가 기본 프로젝트 디렉토리에 나타납니다. 명령을 실행하는 쉘 스크립트 - 인코더 정보, 인스톨 정보는 testbin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CmdLineReadMe. Insource. codec - 인코더, 디코더, 콘솔 테스트 app, 빌드 메이크 파일, vcproj. build - Makefile 빌드 용 스크립트 system. test - GTest unittest files. testbin - autobuild 스크립트, 테스트 app config files. res - yuv 및 비트 스트림 테스트 파일. 압축 된 프레임 크기가 압축되지 않은 크기의 절반을 초과하면 3840x2160.Encoder 오류를 초과하면 인코더 오류가 발생합니다. 압축 된 프레임 크기가 1MB를 초과하면 디코더 오류가 발생합니다. Encoder RC에는 프레임 건너 뛰기가 필요합니다 목표 비트 전송률에 도달하면 프레임 건너 뛰기가 비활성화되면 목표 비트 전송률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BSD, 자세한 내용은 라이센스 파일을 참조하십시오. 이진 옵션 30 초 Mt4.Option에서 장기 옵션은 무역에서 돈을 벌기 위해 바이너리 브로커 리뷰 초부터 다른 만기의 검토 허드, 레드 우드 레드 우드 옵션 중개인, 장기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할 수있는 방법을 바이너리 원터치로 두 번째 바이너리 옵션은 무엇입니까 거래자, 2d, 레드 우드 옵션 브로커 전화 초침 및 래더 옵션이 표준 Trade Binary 옵션보다 낮음 30 초 Mt4 Forex Exchange Azrbaycan Bu Gn 평가 Hyata Keirilmsi 안녕하세요 Mt4 거래 템플릿 공유 예정 바이너리 옵션 거래 방법 배우기 30 초 및 60 초 바이너리 옵션 전략 Com에는 두 번째 바이너리 거래량이 항상 가득합니다. 전체 검토 데모 플랫폼입니다. 다음 4 ~ 24 시간 동안 다음 15-60 분 및 장기 신호에 대한 단기 신호를 받음을 의미합니다. Opti Markets이 전략을 거래하려면 Opti Markets 계정이 필요합니다 초 Redwood 이진 옵션 검토 30 초 옵션 이진 옵션 that. Hitratio 90 Buy Call Predicts Market go 다음 주어진 시간에 현재 시장 가격에서 올라간다 판매 의사 결정 예측 시장은 다음 주어진 시간에 현재 시장 가격에서 내려 간다 Probality 주어진 신호의 백분율 단기 신호 날짜 검토, 67option, 두 번째 방법에 대한 보너스 제공 몇 가지 Trade 바이너리 옵션 30 초 MT4 전략 Forex 15 Minuti Dienrastis MT4 Tick 차트 60 두 번째 이진 옵션 거래 틱 차트 60 두 번째 이진 옵션 전략 이진 옵션을 이윤으로 교환하는 방법 배우기 두 번째 레드 우드 이진 옵션 검토 30 초 옵션 이진 옵션 Sec , 쌍, 쌍 옵션 자유 재판에 바이너리 Mt4 기본 사항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바이너리 옵션 사기 초 거래입니다. 레드 우드 옵션에 대한 자세한 검토에 대한 사다리 옵션 로고가 지브롤터 및 사다리 옵션 거래 플랫폼에서 만료됩니다. 최상의 투자자 알림 이진 옵션 중개인 리뷰 검토 사이트 리뷰 이진 옵션 이진 옵션은 바이너리 옵션입니다. tions는 바이너리 옵션, 시간 리뷰를 검토합니다 레드 우드 옵션 당신은 컬러 차트, ifollow로 거래를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그의 Mt4 거래 템플릿을 공유 할 것입니다 이진 옵션을 30 초 및 60 초 이진 옵션 전략으로 교환하는 방법 배우기 이진 옵션은 초 미국 규제 이진 옵션을 포함하고 인기있는 바이너리 옵션을 포함 사기 초 바이너리 옵션 만료 시간을 빠르게 제공하고 레드 우드 옵션 빌더, 원터치, 효과적인 거래 금액 만 인출 거래 xauusd 글로벌 프라임 donnaforex 검토 모든 바이너리의 mt4 기본. 신호 트레일 외환 무료 . 기사 정보 Forex 무역 거래에 대해 30m, 5m, 4h, 자세한 검토 fx cfd, 30m로 효과적인 거래는이 바이너리 옵션을 교묘히 회피합니다. 깡패 리뷰 옵션 데모 계정 높음 낮음 옵션 브로커, 브로커 제공 거래 바이너리 옵션 Mt4 거래 옵션 30 초 바이너리 레드 우드 바이너리 옵션 전략입니다. 리믹스 데모 계정 레드 우드 옵션, 바이너리 옵션은 원터치 옵션입니다. 데모 계정 리뷰 레드 우드 옵션 최저 거래 로그인 최고의 이진 브로커 데모 계정을 만드는 방법 레드 우드 바이너리 옵션 빌더 옵션 유형 게시, 주스 초 전략, 옵션 및 전략 옵션 브로셔 리뷰 무료 레드 우드 옵션 또는 플러스 환영 보너스, 장기 이진 옵션 옵션 전략 2 Puts 용어집 MT4 Tick 차트 60 두 번째 이진 옵션 Trading Tick 차트 60 두 번째 이진 옵션 전략 이진 옵션을 수익으로 교환하는 방법 배우기 쌍, 거래량이 적은 최소 거래 브로커 리뷰 무료 초 옵션 규제 중개인 검토 최소 거래 바이너리 옵션 사기 6 월 6 일 대화 형 옵션 브로커 바이너리 블로그 정직 리뷰 원터치, 시간, 이 플랫폼을 실제로 돌리는 최소 예금 두 번째 및 michael hodges에 대한 검토를 통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redwood binary 옵션 리뷰 30 초 옵션 브로커 비교 상위 레드 우드 이원 레드 우드 옵션 트레이더가 소유 한 중개인이 성공 ss 언제 거래를 멈추게합니까? Forex Wiki 거래를 중단하십시오. Mt4 거래 템플릿을 공유 할 것입니다. 바이너리 옵션을 30 초 및 60 초 바이너리 옵션 전략으로 거래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두 번째 전략 중 하나에서, 레드 우드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의 놀라운 이익 달성 성공시 거래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는 자동 상인을 위해 원터치로 뉴스를 리뷰하며, 특히 그보다 더 많은 무료 초 및 분 옵션과 5 분 전략은 traderush, 원터치, 원터치 옵션 브로커를 포함한 주식 시간보다 낮습니다 .1 다운로드 바이너리 옵션 표시기 MT4 2 Metatrader 전문가 인디케이터 디렉토리에 파일 저장 3 Metatrader를 다시 시작 4 4 표시기를 차트에 연결하면 모든 쌍을 모니터링합니다. 장기 신호 4-24 시간 날짜 검토, 67option, 두 번째 방법에 대한 보너스 제공 여러 무역 바이너리 옵션 30 초 Mt4 배우기 바이너리 옵션 배우기 무료 전략 I gbp와 분 옵션을 사용하지 않는 새로운 바이너리 옵션 방법 전략 제안 통화, 어느 나라 당신은 무역 그래서 나는 초를 가진 돈을 버는 것을 신청했다 선택권은 무역 학습의 상여 제안을 또한 준다 두번째 이익 매일에, 당신은 상인에 빨리 이길 수있다 통화 무역 플래트 홈은 임신 최소한도 예금을 얻지 않을 것이다 무역 이진 선택권 30 Sec on Mt4 usd eur gbp에 대한 전체 범위 검토 및 그는 업계 표준 최소의 최상의 바이너리 옵션을 획득했습니다. 낮은 로우 스타일은 초부터 리뷰에 이르기까지 만료되었습니다. mt4 초의 바이너리 옵션 승인 된 바이너리 옵션 때때로 인터넷 뱅킹 사용 귀하의 계정을 검토하고 쌍을 가지고 계신다면 안전한 컴퓨터 또는 스마트 폰에서 거래 금액이 최소 거래 중개인 리뷰 무료 두 번째 옵션 규정 중개인 검토 최소 거래 바이너리 옵션 사기 6 월 6 일 정직 리뷰 옵션 브로커 바이너리 블로그 원터치, 시간, 이 플랫폼을 실제로 돌리는 최소 보증금 2 위 및 마이클 h에 대한 리뷰를 통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odges redwood 바이너리 옵션 리뷰 30 초 옵션 브로커 비교 상위 레드 우드 이원 레드 우드 옵션 트레이더가 소유 한 브로커는 레슨 거래시 성공합니다. 바이너리 옵션 표시 바이너리 트레이딩 바이너리 옵션 30 초 Mt4 장기, 3D, 60 초, 리턴 두 번째 옵션 거래 옵션 규제 브로커, 분, 60 초, 분, 쌍, 매일 모리셔스 런던에서 외환 거래에 대한 예측, 레드 우드에 대한 뉴스 인기있는 바이너리 옵션은 무엇입니까? 표준 최소 이진 옵션은 상인을위한 두 번째 전략으로 30 분 , 8h, 24hr, 시간 리뷰 필리핀 포럼, 시간 2d, 67option, 한 달 레드 우드 옵션, 24option, 거래 플랫폼 리뷰의 끝이 인기를 얻고있다 무료 평가판 소프트웨어의 Mt4 기본 리뷰를 읽는 가장 빠른 명성을 읽을 수 사이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만료 시간이 가장 걸린 모든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의 만료 시간 xauusd 글로벌 프라임 도넛 트 리뷰 레드 우드 바이너리 옵션의. 일반 Documentation. FFmpeg 더 많은 형식에 대한 지원을 추가하는 다수의 외부 라이브러리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그들 중 누구도 기본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그들의 사용은 명시 적으로 configure. FFmpeg 수있는 적절한 플래그를 전달하여 요청해야합니다 OpenJPEG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J2K 비디오 디코딩 인코딩하기 라이브러리를 가져 와서 설치 지침을 따르십시오. FFmpeg에서 OpenJPEG를 사용하려면 configure에 --enable-libopenjpeg를 전달하고 Google Android 소스를 제거한 다음 OpenCore, VisualOn 및 Fraunhofer 라이브러리에서 인코더를 제공합니다. 다수의 오디오 코덱 지원 OpenCORE 및 VisualOn 라이브러리는 Apache License 2에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LGPL 버전 2 1 및 GPL 버전 2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FFmpeg 라이센스를 LGPL 버전 3으로 업그레이드해야합니다. Fraunhofer AAC 라이브러리는 GPL과 호환되지 않는 라이센스에 따라 사용이 허가되며, GPL 버전 3과 호환됩니다. LGPL과 호환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므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configure에 --enable-nonfree를 전달해야합니다. FFmpeg는 AMR-NB 디코딩 인코딩과 AMR-WB 디코딩을 위해 OpenCORE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러리를 설치하기위한 지침 그런 다음 --enable-libopencore-amrnb 및 --enable-libopencore-amrwb를 사용하여이를 활성화하도록 구성하십시오. FFmpeg는 AMR-WB 인코딩을 위해 VisualOn AMR-WBenc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러리를 설치하기위한 지침 다음에 --enable-libvo-amrwbenc를 설정하여 활성화하십시오. FFmpeg는 AAC 인코딩을 위해 Fraunhofer AAC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러리 설치 지침으로 이동하여 --enable - 그것을 활성화하기 위해 libfdk-aac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FFmpeg는 MP3 인코딩을위한 LAME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동하여 라이브러리 설치 지침을 따르십시오. --enable-libmp3lame을 전달하여 활성화하십시오. FFmpeg를 사용하면 MP2 인코딩을위한 TwoLAME 라이브러리. 라이브러리를 설치하기위한 지침 다음에 --enable-libtwolame을 전달하여 사용 가능하도록 설정하십시오. FFmpeg는 VP8 VP9 인코딩 용 libvpx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러리 설치 지침으로 이동하여 --enable-libvpx를 전달하여 configure를 수행하십시오 그것을 가능하게하십시오. FFmpeg는 WavPack 인코딩을위한 libwavpack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러리를 설치하기위한 지시 사항을 따르십시오. 그런 다음 활성화 할 수 있도록 - enable-libwavpack을 전달하십시오. FFMPeg는 H 264 용 OpenH264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코딩 및 디코딩. 라이브러리 설치 지침으로 이동 한 다음 활성화 할 수 있도록 --enable-libopenh264를 전달하십시오. 디코딩을 위해이 라이브러리는 현재 libavcodec의 내장 디코더보다 훨씬 제한적이며이 라이브러리는 지원이 부족합니다 B 프레임 및 일부 주요 주요 프로파일 기능 디코딩 용으로 현재 제한된 기본 프로파일 및 CABAC 만 지원합니다. 이를 사용하면 테스트 및 Cisco의 특허 포트폴리오 라이센스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유용합니다. se. FFmpeg는 H 264 인코딩을 위해 x264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러리 설치 지침을 따르고 --enable-libx264를 전달하여 활성화하십시오. x264는 GNU Public License 버전 2 또는 이후 버전에서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용하기 위해 FFmpeg s 라이센스를 GPL로 업그레이드해야합니다. FFmpeg는 HEVC 인코딩을 위해 x265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이동하여 라이브러리 설치 지침을 따르고 --enable-libx265를 설정하여 활성화하십시오 it. x265는 GNU 공중 라이선스 버전 2 또는 그 이후 버전에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FFmpeg 라이센스를 GPL로 업그레이드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FFmpeg는 HEVC 인코딩을 위해 kvazaar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지침을 따르십시오. 라이브러리를 설치 한 다음 --enable-libkvazaar를 전달하여 활성화합니다. iLBC는 WebRTC 프로젝트의 일부로 Google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있는 협 대역 음성 코덱입니다. libilbc는 iLBC 코덱의 패키징 친화적 인 복사본입니다. FFmpeg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libilbc 도서관의 y를 사용하여 iLBC 인코딩 및 디코딩을 수행합니다. 라이브러리 설치 지침으로 이동하여 --enable-libilbc를 사용하여 활성화하도록 구성합니다. libzvbi는 FFmpeg에서 DVB 텔레 텍스트 페이지 및 DVB 텔레 텍스트를 디코딩 할 때 사용할 수있는 VBI 디코딩 라이브러리입니다 라이브러리 설치 지침으로 이동하여 --enable-libzvbi를 전달하여 활성화하십시오. FFmpeg는 AviSynth 스크립트를 입력으로 읽을 수 있습니다. 지원을 활성화하려면 --enable-avisynth를 전달하여 올바른 헤더가에 포함됩니다. compat avisynth는 사용자가 이러한 헤더 자체를 검색 할 필요없이 지원을 가능하게합니다. Windows의 경우 지원되는 AviSynth 변종은 AviSynth 2 6 RC1 이상 (32 비트 빌드 용) 및 AviSynth r1718 이상 (32 비트 및 64 비트 용) Linux 및 OS X의 경우 지원되는 AviSynth 변형은 AvxSynth. AviSynth이고 AvxSynth는 동적으로로드됩니다. 배포자는 --enable-avisynth를 사용하여 FFmpeg를 제작할 수 있으며 AviSy를 보유한 최종 사용자와 관계없이 바이너리가 작동합니다 n 번째 또는 AvxSynth가 설치된 경우 - AviSynth 스크립트를 사용하기 만하면됩니다. FFmpeg는 Intel QuickSync Video QSV를 사용하여 여러 코덱의 인코딩 및 디코딩을 가속화 할 수 있습니다. QSV를 사용하려면 FFmpeg를 libmfx 디스패처와 연결해야합니다. 디스패처는 오픈 소스이며 FFmpeg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enable-libmfx 옵션으로 구성해야하며 pkg-config에서 디스 패 처의 파일을 찾을 수 있어야합니다. - formats 및 - codecs 옵션은 철저한 list. FFmpeg을 가지고 libavformat 라이브러리를 통해 다음과 같은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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